비보이즈,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 첫 게스트 출격!

 

제이앤엠뉴스 |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첫 게스트로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을 빛냈다.

 

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는 지난 21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0라운드 안산 그리너스 FC와 충북청주 경기에 초청받아 시축에 나섰다.

 

이날 비보이즈 멤버 6명 전원이 시축을 맡아 의미를 더했으며 관중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홈경기는 안산 그리너스 FC가 홈경기를 축제로 만드는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된 만큼, 비보이즈는 이번 페스티벌의 첫 게스트로 출격, 현장을 찾은 많은 팬들과 관중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하프타임에는 데뷔 미니앨범 ‘BE:1(비:원)’의 타이틀곡 ‘I’M SO SORRY, BUT I LOVE YOU(아임 쏘 쏘리, 벗 아이 러브 유)’와 수록곡 ‘CLOVER(클로버)’ 무대를 펼쳤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시축과 축하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비보이즈는 소속사 오크컴퍼니를 통해 “안산 그리너스 FC의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의 첫 게스트로 초대받아 매우 영광이었다. 앞으로도 무대에서 팬들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한 데 이어 "안산 그리너스 FC가 남은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건넸다.

 

비보이즈는 지난 6월 데뷔 미니앨범 ‘BE:1’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후 대만과 일본에서의 해외 쇼케이스, 전주뮤직페스티벌(JUMF) 출연 등 명실상부 ‘글로벌 루키’로 급성장세를 이뤘다.

 

또한 KBO 야구 시구에 이어 이번 K리그 시축까지 다방면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보이즈는 오는 하반기 새 앨범 활동을 예고,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RNX]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