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어린이 식생활 안전 교육 뮤지컬 '피터팬이 달라졌어요!' 성황리에 개최

 

제이앤엠뉴스 | 동두천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9월 23일과 24일 이틀간 동두천시민회관 공연장에서 어린이 식생활 안전 교육 뮤지컬 ‘피터팬이 달라졌어요!’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에는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47개소, 어린이 1,118명이 참여했으며 ▲골고루 먹기 ▲편식 예방 ▲올바른 손 씻기 등 건강한 생활습관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와 율동을 곁들여 흥미와 몰입도를 높였다.

 

공연작 ‘피터팬이 달라졌어요!’는 후크 선장의 계략으로 달콤하고 기름진 음식만 먹다 힘을 잃은 피터팬이 네버랜드 친구들의 도움으로 건강을 되찾는 과정을 담아,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구성됐다.

 

안선정 센터장(신한대학교 식품조리과학부 교수)은 “이번 뮤지컬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위생·영양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영양·위생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기도 동두천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