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야호센터 ‘2025 성과공유회’ 성료

 

제이앤엠뉴스 | 광주 광산구가 지난 6일 야호센터에서 ‘2025 야호센터 성과공유회 봄·여름·가을 그리고 우리 이야기’를 열었다.

 

올해 성과공유회는 1·2부로 진행됐으며, 지역 청소년과 주민이 함께 한 해 동안의 활동 성과를 돌아보고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1부에서는 야호센터가 추진한 주요 사업을 정리한 성과보고 발표와 각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을 펼친 우수동아리 시상식이 이어졌다.

 

또한 프로그램 운영과 청소년 지도를 위해 힘쓴 강사와 보조 교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현장의 노고를 기리는 시간도 마련했다.

 

2부에서는 청소년 동아리와 주민들의 공연이 진행돼 행사 분위기를 더욱 돋웠다.

 

청소년 퍼포먼스팀 ‘유스워크업(Youth Work-Up)’, 태권도 기반의 공연팀 ‘태권음악단’ 댄스팀 ‘네버다이’, 통기다 연주팀 ‘아리통기타’ 등 총 5개 팀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행사장 주변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와보랑께’와 ‘Y.B.G’가 직접 기획·운영한 체험 공간도 마련돼 청소년 주도 활동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광산구 관계자는 “광산구 청소년과 주민의 활동은 단순한 취미를 넘어 지역의 문화적 에너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