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40지구 무극로타리클럽, 무극진주로타리클럽, 초복 맞아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따뜻한 나눔 실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및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제이앤엠뉴스 | 국제로타리 3740지구 무극로타리클럽(회장 최성구)과 무극진주로타리클럽(회장 오진영)은 초복을 맞아 7월 21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과 함께 따뜻한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두 클럽은 복지관을 찾은 이용자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제공하는 초복 특별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조병옥 음성군수가 함께 자리해 나눔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봉사활동에 앞서, 양 로타리클럽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한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약속했다.

 

무극로타리클럽 최성구 회장은 “초복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실천적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무극진주로타리클럽 오진영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무더운 여름, 장애인분들께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속적인 후원과 동행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복지관을 찾아 봉사해주신 로타리클럽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협약과 나눔이 장애인복지의 새로운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초복 행사는 지역사회 단체와 복지기관이 협력하여 나눔과 연대의 가치를 실현한 모범적인 사례로,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민관 협력이 기대된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음성군장애인복지관]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금주의 핫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