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 의료법인 해민의료재단 세안종합병원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MOU체결

 

제이앤엠뉴스 |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7월 22일 복지관 1층 목련실에서 세안종합병원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장은채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문명호 세안종합병원 행정원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이용 고객과 그 가족의 건강관리 향상을 위한 의료서비스 연계와 실질적인 복지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진료에 필요한 사항을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상호 교류·협력하고, 복지관 이용 고객과 그 가족에게 ▲질병 및 우발적 사고 발생 시의 진료 지원 ▲기타 응급을 요하는 치료 제공 등 실질적인 의료지원을 통해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안종합병원 관계자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해 뜻깊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의료 접근성이 낮은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병원의 역량을 집중하겠다. 앞으로도 복지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모두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장은채 관장은 “세안종합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 내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약을 통해 더 나은 복지서비스가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금주의 핫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