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보내는 여름휴가, 영덕 어때?

여행경비 지원하는 '댕댕이와 영덕여름휴가 떠나게' 참가자 모집

 

제이앤엠뉴스 | (재)영덕문화관광재단은 8월 한달 간, 지원금을 받으며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는 프로그램 '댕댕이와 함께 영덕 여름휴가 떠나개'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블루로드 반려견 동반 트래킹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사업은 최근 1,400만 명에 달하는 펫펨족(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인구)의 증가 추세에 따라 관광의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반려견 동반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영덕 관광 인구 유입을 위해 영덕군 외 타 지역에 주소를 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최대 50팀을 모집하는데 참가자는 운영 기간 내에 원하는 날짜를 자유롭게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필수 미션 두 가지를 수행해야 한다. 즉 블루로드 코스 내 관광지 12곳 중 3곳 이상을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여 인증사진을 촬영, SNS에 업로드하고 영덕 관내 음식점에서 1끼 이상 식사를 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미션 완료 후 최근 개관한 영덕 블루로드 쉼터(영덕읍 해맞이길247)에서 정산신청서를 작성하면 즉석에서 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다. 지원금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영덕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며 소비 금액에 따라 지원금이 달라지는데, 100,000원 이상 소비 시 50,000원. 50,000원 이상 소비 시에는 25,000원을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본 프로그램은 지원금과 함께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했다. 필수과제를 SNS에 게시한 후 ‘좋아요’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에게는 추가로 반려견 동반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재단 관계자는 “작년 재단에서 진행한 영덕DMO사업 중 '대게좋은생활_댕댕이와 함께하는 영덕여행'이 큰 호응을 얻었다”며 “작년의 경험을 토대로 이번 프로그램을 반드시 성공시켜 영덕군이 반려동물 친화도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참가 신청은 네이버폼을 통해 할 수 있고, 미션 수행을 위한 블루로드 관광지 12곳 등 자세한 내용은 (재)영덕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 (재)영덕문화관광재단]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금주의 핫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