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거제시장기 태권도 겨루기대회 및 제25회 거제시 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 품새대회

태권도꿈나무 선수 등 700여명 참여 열띤 경쟁

 

제이앤엠뉴스 | 거제시체육관에서는 ‘제22회 거제시장기 태권도 겨루기대회 및 제25회 거제시 태권도협회장기 태권도 품새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겨루기, 품새) 600여 명, 단체전(겨루기, 품새) 25개 팀 100여 명 등 4개 부문에서 총 700여 명이 참가해 젊은 태권도 꿈나무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자리를 마련했다.

 

대회 개회식은 변광용 거제시장 대회사를 시작으로, 국회의원, 시의원, 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과 태권도인이 참석해 축하의 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대회는 겨루기 개인전(초등부·중등부·고등부 11체급), 단체전(초등부·남중부·여중부·남고부) 공인품새 분야 유치부·초등부(유품자, 유급자), 중·고등부(유품자, 유단자), 단체전으로 진행됐다.

 

특히 계명대학교 태권도 시범단이 펼친 화려한 시범경기는 관중의 큰 호응을 얻으며 태권도의 매력을 알리고 선수들에게 도전 정신을 북돋우는 계기가 됐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앞으로도 거제시 체육행사가 더욱 풍성하게 열릴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고 체육시설 개선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거제시는 이번 태권도대회를 통해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고,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기여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대회 개최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거제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