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드림스타트, 사랑의 케이크 나눔 후원

작은 케이크가 전하는 큰 사랑, 너의 미래는 푸른빛

 

제이앤엠뉴스 | 평택시 드림스타트는 맞춤 제작 케이크 업체인 라이크미의 후원을 받아 사례관리 대상 아동의 생일을 매월 축하해 주고 있다.

 

라이크미는 2021년 6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10만 원 상당의 케이크 후원(총 51명)을 이어오고 있으며, 신윤희 대표는 “취약계층 아동들도 본인의 생일을 축하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후원을 시작했으며, 최근 아이를 출산하여 양육하고 있기에 앞으로 더 꾸준히 마음을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아동은 예쁜 케이크로 생일 파티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으며, “엄마와 특별한 생일을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이혜정 평택시 아동복지과장은 “작은 케이크 후원이지만 아동에게는 자신이 사랑받는 소중한 존재라는 마음이 생기고, 그 마음으로 큰 꿈을 펼칠 수 있다”며 “꾸준히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시는 라이크미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축하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시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0세부터 12세 사이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평택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