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항노화연구원, 지역 항노화 기업 마케팅 역량 강화 기술세미나 개최

전문가 초청, 마케팅 전략 및 최신 트렌드 공유,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방법 소개

 

제이앤엠뉴스 | (재)경남항노화연구원(원장 한기민)은 22일 오후 1시 경남항노화연구원에서'2025년 경남 항노화 기업 성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풍부한 실무 경험을 지닌 전문가를 초청해 마케팅 전략 노하우 공유 등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도내 항노화기업 30개 사가 참여했다.

 

먼저, 온라인 신선식품 유통기업으로 아기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서준렬 주식회사 미스터아빠 대표는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사례를 소개했고, 지자체 쇼핑몰 운영 대표기업인 박진우 ㈜리얼커머스 대표는 쇼핑몰 운영 노하우와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방법을 공유했다.

 

행사 후반에는 참여기업 간 정보교류와 함께 기업의 실전 마케팅 전략에 관해 자문하는 시간도 가졌다.

 

연구원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 기업들이 오프라인 및 온라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을 마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기민 경남항노화연구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경남 항노화 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하고, 장기적으로는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면서, “연구원은 앞으로도 지역 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산학연관 협력과 기업 맞춤형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