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부교육지원청, 서부 문화예술축제 개최

서부 관내 초·중학생들이 예술로 펼치는 꿈과 감동의 무대

 

제이앤엠뉴스 | 부산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5일 오후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다우홀에서 ‘2025년 서부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관내 초·중학교 학생들이 1년 동안 갈고닦은 예술적 감성과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자리로 학생과 학부모, 교사가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의 향연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무대에는 초등학교 7팀, 중학교 4팀 등 총 11팀, 3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해 오케스트라·합주·합창·난타·밴드·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무대마다 각 학교의 특색과 학생들의 열정이 더해져 예술로 하나 되는 특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부교육지원청은 이번 축제를 단순한 공연 행사가 아닌, 학교 예술교육의 결실을 나누는 자리로 준비했다. 학생들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협동심과 성취감을 배우고, 학부모와 교사는 학생들의 성장을 함께 격려하며 학교 예술교육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말숙 교육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학생들이 예술 속에서 자신감을 키우고,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성장하는 기쁨을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서부교육지원청은 학생 한 명 한 명이 예술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행복을 그려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교육청]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