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앤엠뉴스 | 한국부인회 고령지회(회장 박경숙)는 11월 13일 오전 7시부터 지역 수능 시험장인 대가야고등학교 정문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하여 따뜻한 음료과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며 수험생 격려 응원 봉사를 펼쳤다.
이날 한국부인회 회원들은 이른 새벽부터 정성껏 준비한 음료와 간식 꾸러미를 수험생 한 명 한 명에게 응원 메시지와 함께 건네며 그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기원했다.
박경숙 한국부인회 고령지회장은 “그동안 쌓아온 노력과 열정이 오늘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며, 긴장하지 말고 평소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이른 새벽부터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 봉사해주신 한국부인회 고령군지회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의 학생들이 그동안 쏟은 노력과 열정이 오늘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부인회는 여성 지위의 향상과 사회참여의 확대, 자원봉사활동을 통하여 복지사회 실현을 목적으로 설립된 최초의 여성단체이며, 한국부인회 고령지회는 1978년 발족되어 복지시설 목욕봉사, 막대인형극 봉사 등 지역사회 발전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고령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