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조리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지역 이웃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실천

 

제이앤엠뉴스 | 파주시 조리읍은 지난 14일, 관내 사회단체들이 모여 지역 내 저소득가구 및 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조리읍 새마을부녀회, 조리읍 새마을지도자회 주관으로 조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많은 회원들이 모여 정성스레 김장 김치를 담갔으며, 정성이 담긴 김치는 조리읍 맞춤형 복지팀과 조리 행복 나눔 협의체를 통하여 조리읍 관내 취약계층 150여 가구에 전달됐다.

 

백옥희 조리읍 새마을부녀회장은 “매년 이웃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다해 김장을 담그고 있다”라며, “작은 손길이지만 받는 분들에게 힘이 되고, 조리읍 전체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필요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봉상균 조리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지역을 위해 기꺼이 힘을 보태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의 따뜻한 실천이 취약 계층에게 큰 힘이 될 뿐만 아니라, 조리읍 공동체의 품격과 온정을 보여주는 소중한 활동으로, 읍에서도 참여자들의 뜻을 이어받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행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파주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앨범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