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한 ‘사업성과보고회 및 나눔이 빛나는 밤’

 

제이앤엠뉴스 |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12월 5일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2025년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사업성과보고회 및 나눔이 빛나는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이용인을 비롯해 하남시와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식전행사에는 주간보호센터팀, 청년대학팀, 평생교육프로그램 라인댄스팀의 공연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한층 밝게 이끌었다. 이어 올해 복지관의 사업 추진 현황과 결과를 영상과 함께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올해 사업성과보고회에서는 후원자·자원봉사자·장애인당사자 등 우수활동가에 대한 표창도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이현재 하남시장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지역 장애인분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오고 있다는 것을 오늘 사업성과를 통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하남시도 앞으로 장애인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복지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복기 관장은 “올 한 해 동안 복지관의 다양한 사업이 의미 있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그리고 지역사회 여러 기관들의 따뜻한 참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하남시 장애인분들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동행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와 더불어 주간보호센터, 직업적응훈련, 청년대학, 도담교실, 청소년방과후활동서비스 이용인들의 손길로 완성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25년 사업 성과보고 영상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뉴스출처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