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앤엠뉴스 |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2025년 청소년수련관 소속단체 합동보고회를 개최하고 한 해 동안의 청소년 활동 성과를 공개적으로 보고했다.
이번 보고회는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참여를 통해 연간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청소년 및 단체 시상을 통해 지속적인 활동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내빈과 (재)김해시복지재단 임주택 대표이사가 참석해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특히 청소년 사회자(김태훈, 도연지)의 진행 아래, 밴드동아리, 댄스동아리가 공연을 장식하며 청소년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뽐냈다.
합동보고회 시상식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봉사단 등 10개 단체에 소속된 청소년과 가족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는 청소년들의 성실성, 적극성, 활동 결과물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됐다.
이와 함께 연간 운영 성과보고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청소년수련관 사업 운영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대외적 책무성을 강화했다.
이현동 청소년수련관장은 “오늘 합동보고회는 우리 청소년들이 한 해 동안 이뤄낸 성과를 스스로 확인하고, 앞으로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동기를 부여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 문의는 수련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김해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