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의회 송선우 관광경제위원장, ‘주민자치위원회 베스트 시의원상’ 초대 수상

소통 중심 의정활동·지역현안 문제 해결 공로 인정... 주민자치 모범 평가

 

제이앤엠뉴스 | 목포시의회 송선우(산정·대성·죽교·북항동) 관광경제위원장이 17일 에메랄드 웨딩홀 2층에서 열린 제8회 목포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목포시 주민자치위원회 베스트 시의원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목포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가 수여한 것으로,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헌신적인 의정활동과 주민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마련됐다.

 

해당 상은 이번 회차에 처음 제정돼 송선우 위원장이 초대 수상자의 영예를 안았다.

 

송 위원장은 평소 탁월한 소통 능력을 바탕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왔으며, 특히 지역 현안 해결 과정에서 보여준 진정성과 열정으로 주민자치의 모범을 제시했다는 공로를 인정 받았다.

 

또한 주민 복지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 추진에 힘써 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송선우 위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 상은 개인이 아닌, 현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온 주민자치위원 여러분과 시민들께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주민자치가 지역 발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목포시 주민자치위원 한마음 전진대회는 주민자치위원 간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목포시의회]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