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이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무료 썰매·스케이트장 운영 후원금 기부

 

제이앤엠뉴스 | 포천시 이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이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이동면 무료 썰매·스케이트장 운영을 주관하는 이동면 청소년지도위원회에 후원금 5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이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기금으로, 겨울철 아동과 청소년, 지역 주민들에게 건전한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무료 썰매·스케이트장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전달됐다.

 

김해경 이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위원들의 마음이 이동면의 아동·청소년은 물론 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주민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폭넓은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진 이동면 청소년지도위원장은 “무료 썰매·스케이트장은 스마트폰과 컴퓨터 게임에 익숙해지기 쉬운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얼음 놀이터”라며 “야외에서 몸을 움직이며 땀을 흘리는 체육활동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평천 일원(이동면 장암리 387-1)에 조성된 ‘무료 썰매·스케이트장’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스케이트화와 얼음썰매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운영에 필요한 비용은 전액 지역 단체의 후원으로 충당되고 있으며, 운영 시간 동안에는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제5군단이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이동면 봉사단체 ‘착한아저씨들’이 매일 빙질 관리를 맡아 안전한 이용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포천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