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2025년 종무식 개최

시정성과 공유, 유공 공무원·부서 격려 속 한해 마무리

 

제이앤엠뉴스 | 청주시는 31일 문화제조창 5층 한국공예관 공연장에서 ‘2025년 종무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한 시 공직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종무식은 한 해 시정성과를 공유하고 유공 공무원과 부서를 격려하며 2025년을 뜻깊게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국민의례, 2025년 주요 성과를 담은 영상 상영, 유공자 표창 수여, 시장 송년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표창 수여식에서는 국무총리, 경제부총리, 국가데이터처장, 행정안전부장관,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비롯해 시정 유공 공무원, 모범공무원, 우수부서, 친절공무원 등 총 59명(개인·부서)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은 제안 활성화, 통계 업무 진흥, 재난관리, 에너지·주택행정, 지역경제 활성화, 시정 홍보, 복지·환경·보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이범석 시장은 종무식 참석에 앞서 본청 소속 51개 부서를 순회하면서 직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한해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송년사에서 “2025년은 많은 도전과 변화 속에서도 시민과 공직자가 흔들림 없이 힘을 모아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낸 한 해였다”며 “청주시가 더 빠르게 성장·발전하고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되도록 새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청주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